43일차(3-03) VLD 메모리 릭 체크
쥬신게임개발학원/2. 윈도우 API를 이용하여 2D어플리케이션 개발VLD 메모리 릭 체크
http://blog.naver.com/drunken0915/20198978465
ThirdParty 폴더 내에
Headers
Library
추가
상단에 구성: 활성(Debug)
속성-C/C++/일반->추가 포함 디렉터리
../../ThirdParty/Headers/
링커/일반->추가 라이브버리 디렉터리
../../ThirdParty/Librarys/
디버그 모드
구동코드(메인함수호출코드)+내코드+디버그 코드->릴리즈 모드보다 용량이 크다
->프레임(1초에 내 화면에 그리는 횟수)에도 영향을 준다
-1초에 60번 그려주는 것이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보인다
(모니터도 1초에 60번, 사람의 눈도 1초에 60번 인식)
릴리즈 모드
배포용 코드(구동코드+내코드)
Client.cpp에
#include "stdafx.h" 밑에
#include "vld.h"
추가
'쥬신게임개발학원 > 2. 윈도우 API를 이용하여 2D어플리케이션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린스 (1) | 2017.07.21 |
---|---|
프린스 작업 (1) | 2017.07.17 |
페르시아 (1) | 2017.07.11 |
pop2 (1) | 2017.07.06 |
42일차(3-02) 삼각함수 (1) | 2017.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