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준선

43일차(3-03) VLD 메모리 릭 체크

쥬신게임개발학원/2. 윈도우 API를 이용하여 2D어플리케이션 개발

VLD 메모리 릭 체크

http://blog.naver.com/drunken0915/20198978465


ThirdParty 폴더 내에

Headers

Library

추가


상단에 구성: 활성(Debug)

속성-C/C++/일반->추가 포함 디렉터리

../../ThirdParty/Headers/

링커/일반->추가 라이브버리 디렉터리

../../ThirdParty/Librarys/


디버그 모드

구동코드(메인함수호출코드)+내코드+디버그 코드->릴리즈 모드보다 용량이 크다

->프레임(1초에 내 화면에 그리는 횟수)에도 영향을 준다

-1초에 60번 그려주는 것이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보인다

(모니터도 1초에 60번, 사람의 눈도 1초에 60번 인식)


릴리즈 모드

배포용 코드(구동코드+내코드)


Client.cpp에

#include "stdafx.h" 밑에

#include "vld.h"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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