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준선

57일차(3-17) 동영상/사운드 재생

쥬신게임개발학원/2. 윈도우 API를 이용하여 2D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운드와 동영상

센세가 짠 소스를

가져다 쓰도록 해요


사운드 플레잉

사운드가 재생되고 있는지


스탠다드에

다이렉트 세팅에 필요한 헤더파일을 추가해주자

d3d9.h

#pragma comment (lib, “d3d9.lib”) 라이브러리 추가 (링커-입력탭에 추가해도된다)

#pragma comment (lib, “dsound.lib”)

#pragma comment (lib, “win..?.lib”)


_Get)SINGLETON(CDevice)->LoadWave(경로);


SoundPlay(인덱스, 반복)


스테이지의배경음악

총쏠때



비디오 재생->윈도우 핸들

로고 씬으로 가서

멤버변수로 프라이빗 변수 비디오용 핸들

레디 리소스에 추가를 할게요

비디오 재생 헤더


mCIwndPlay


렌더할때

조건문을 잡아서 로고씬일때는 도영ㅇ상을 재생해야 하니까

로고씬에는 그리지 않도록..

씬매니저에서 현재 씬을 가져오게 해주자

씬클래스에다 멤버변수로 씬아이디를 저장해놓고 체크하도록하자


씬로고에다 끝날때(프리)에다 끝내는 코드


월요일날 시연회 검사

주말이면 지금부터 준비해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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