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일차(3-18) 시연회 연기
쥬신게임개발학원/2. 윈도우 API를 이용하여 2D어플리케이션 개발원래 내일 7월 24일로 예정되었던 API 시연회가 내가 못해서 방학이 끝난 후인 8월 1일로 연기되었다
센세가 계속 뭔가 부족하다 하시면서 잘만들긴 했지만
역대급이 되기엔 좀 부족하다 하신다
그래서 방학동안 보스전을 구현해보려 한다
기존의 스테이지 마지막 계단을 올라가면 끝이 아니라
보스방으로 넘어가고 보스전이 시작되게 하려고 한다
보스방으로 가면 보스가 기다리고 있고
보스와 1대1 전투를 벌인다.
페이즈 1. 보스와 칼전
보스는 플레이어의 공격을 80퍼센트의 확률로 막을 수 있게 설정
플레이어의 상태가 IDLE이 되는 순간 공격
페이즈 2. 보스에게 한 방 먹이면
보스는 순간이동해서 도망가며 잡몹 한마리가 나온다
잡몹을 잡는 동안 보스가 뒤에서 미사일 발사
페이즈 3. 잡몹이 죽으면 다시 보스와 1대1 칼전
보스가 데미지를 입으면 다시 도망
페이즈 4. 이번에 보스는 바닥(와우?)에 마법진을 그리고 해당 마법진 위로 마법을 날린다
추가로 아까 죽었던 해골을 되살린다
해골은 반드시 보스의 마법으로만 죽일 수 있다
페이즈 5. 해골이 죽으면 마지막 페이즈
추가로 시간이 남는다면 달려가다 벽에 매달리는 것을 구현해보려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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