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릭 찾기
쥬신게임개발학원/3. DirectX SDK의 기초 : DirectX SDK저번에 필기해놓은 메모리 릭 체크 해주는 부분이 날아가서 다시 씀
Defines.h에
1 2 3 4 5 6 7 8 | #define _CRTDBG_MAP_ALLOC #ifdef _DEBUG #ifndef DBG_NEW #define DBG_NEW new ( _NORMAL_BLOCK , __FILE__ , __LINE__ ) #define new DBG_NEW #endif #endif // _DEBUG | cs |
추가
1 | #include <crtdbg.h> | cs |
헤더도 추가
클라이언트 cpp에
1 | _CrtSetDbgFlag(_CRTDBG_ALLOC_MEM_DF | _CRTDBG_LEAK_CHECK_DF); | cs |
한줄 추가
'쥬신게임개발학원 > 3. DirectX SDK의 기초 : DirectX SD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비공개로 전환합니다 (1) | 2017.08.04 |
---|---|
64일차(4-04) 벡터 재정리 (1) | 2017.08.04 |
63일차(4-03) 벡터의 외적 (1) | 2017.08.03 |
62일차(4-02) 벡터 (1) | 2017.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