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맵툴 제작기
쥬신게임개발학원/3D 미러스 엣지MFC에서
다이렉트가 제공하는 인풋 디바이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HINSTANCE와 HWND가 필요한데
HINSTANCE hInst = GetModuleHandle(NULL);
를 통해 HINSTANCE를 얻어올 수 있으며
HWND은
CWnd *pWnd = AfxGetMainWnd();
HWND hWnd = pWnd->m_hWnd;
를 통해 얻어 올 수 있다
왜 자신의 m_hWnd를 넣어주면 안되는 지는 모르겠다
나중에 찾아봐야지
언젠가
어디서 릭이 계속 나길래 보니까
터레인에서 텍스쳐 컴포넌트 클론해와서 안지워줬다!
'쥬신게임개발학원 > 3D 미러스 엣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맵툴 (0) | 2017.12.10 |
---|---|
맵툴 검사 01 (1) | 2017.12.05 |
맵툴 제작기 02 (0) | 2017.11.19 |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0) | 2017.11.16 |
미러스 엣지 애니메이션 테스트 (6) | 2017.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