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툴 검사 01
쥬신게임개발학원/3D 미러스 엣지지형 생성할 때 기본 사이즈
높낮이
오브젝트 설치
네비게이션 메쉬 설치
여기까지가 기본이야
금요일날 다시 검사할거야
평:
맵툴에 네비게이션 메쉬 설치하고 맵툴 내에서 안에서 움직이는 지도 확인해 봐
정작 게임에서 잘못찍어서 다시 찍는 경우도 있어
텍스쳐 스플래팅
버퍼의 정점값 변경할 수 있는거
텍스쳐로 저장하는거
네비메쉬 수정->모든 정점들의 리스트 순회하면서 가까운 정점 찾는거(오토셀)
+다른 삼각형 뚫고가는 지 체크 -> 그냥 셀프로,,,
+시계방향으로 회전 마지막 정점 수정
+맵툴에서 네비메쉬 확인하기
+메쉬 삭제
카메라 이동
프리팹 리스트에 추가
->Object_뒤로 잘라서 앞에 Layer 붙이고 오브젝트 리스트에 추가
->카메라랑 터레인은 목록에 안보여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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