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준선

맵툴 검사 01

쥬신게임개발학원/3D 미러스 엣지


지형 생성할 때 기본 사이즈

높낮이

오브젝트 설치

네비게이션 메쉬 설치

여기까지가 기본이야

금요일날 다시 검사할거야


평:

맵툴에 네비게이션 메쉬 설치하고 맵툴 내에서 안에서 움직이는 지도 확인해 봐

정작 게임에서 잘못찍어서 다시 찍는 경우도 있어


텍스쳐 스플래팅

버퍼의 정점값 변경할 수 있는거

텍스쳐로 저장하는거


네비메쉬 수정->모든 정점들의 리스트 순회하면서 가까운 정점 찾는거(오토셀)

+다른 삼각형 뚫고가는 지 체크 -> 그냥 셀프로,,,

+시계방향으로 회전 마지막 정점 수정

+맵툴에서 네비메쉬 확인하기

+메쉬 삭제


카메라 이동

프리팹 리스트에 추가

->Object_뒤로 잘라서 앞에 Layer 붙이고 오브젝트 리스트에 추가

->카메라랑 터레인은 목록에 안보여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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